Schedule a Free Consultation:
(908) 823-4129 or Contact Us
무한의 마법사 다운로드

BIM, CAD, GIS 등 다양한 데이터가 현장 프로젝트에 함께 제공됩니다. 무한대는 이러한 데이터 형식을 원활하게 결합, 추출, 생성 및 내보낼 것입니다. 또한 라이카 익스체인지, 라이카 콘X 및 제3자 제공업체의 통합 데이터 교환 서비스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훨씬 더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한대는 측정 전문가를위한 사용자 친화적 인 지리 공간 사무실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총 방송국, 디지털 레벨, GNSS 데이터 및 무인 항공기(UAV)를 포함한 모든 현장 측량 측정 데이터를 관리, 처리, 분석 및 품질 검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측량 프로젝트를 측정하든, 건설 레이아웃 작업에 대한 데이터를 준비하든, Infinity는 워크플로우를 지원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운영 체제: 윈도우 7 (x64), 윈도우 8.1 (x64), 윈도우 10 (x64), 윈도우 2008 서버 (x64) 이상 프로세서: 인텔 코어 듀오 이상 (또는 AMD 호환) 메모리: 3.00 GB 시스템 메모리 스토리지: 200 MB (신경 솔루션 무한대 설치) 버전 개선 사항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Pedable은 발 페달을 누르기만 하면 사용자 지정 텍스트를 삽입할 수 있으므로 동일한 구를 반복해서 입력하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합니다. 페달 을 밟을 수 있는 풋 페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풋 페달을 사용하여 키보드 및 마우스 기능을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 영리한 작은 소프트웨어는 생산성을 높이고 일상적인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Pedable을 사용하면 워드 프로세서, 게임, 미디어 플레이어 등을 포함하여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제어하도록 풋 페달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버튼이나 키보드의 특정 키처럼 발 페달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 다운로드 또는 설치하기 전에 이 EULA 약관을 읽고 동의해야 합니다. “수락” 버튼을 클릭하거나 선택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사용, 다운로드 또는 설치하면 이 EULA의 이용 약관에 구속되는 것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이 EULA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하지 않음” 버튼을 선택해야 하며 소프트웨어를 사용, 다운로드 또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본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이 “EULA”)은 유비쿼티 사 제품(“제품”)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소프트웨어”)의 액세스 및 사용을 규율합니다. 매우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Pedable을 사용하면 몇 분 만에 발 페달 버튼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받아쓰기 소프트웨어를 시도 할 것입니다 너무 많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는 희망에무료로이 소프트웨어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