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a Free Consultation:
(908) 823-4129 or Contact Us
베니스의 상인 영화 다운로드

19세기 중반 베니스의 상인이라고 불리는 프레드릭 홀딩 수채화: IV, 1. 재판 장면. 이 NPR 인터뷰에서 오스카 상을 수상한 배우 제레미 아이언스가 베니스의 상인과 안토니오로서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6세기 베니스에서, 상인이 낭만적 인 야망을 가진 친구를 위해 학대 된 유태인 돈 대출에서 큰 대출을 채무불이행해야 할 때, 쓰라린 복수심에 불타는 채권자는 대신 끔찍한 지불을 요구합니다. 폴리오에서 베니스상인의 아름다운 팩시마일이 있는 인터넷 셰익스피어 에디션의 풍부한 페이지. 연극 공연 목록, 에세이 몇 개, 제작 및 맥락에서 연극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좋은 정보로 가득 플레이 특정 콘텐츠에 대한 “삶과 시간”섹션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세요. 마이클 래드포드의 영화 버전의 멋진 리뷰, 실록으로 알 파치노 주연, 하버드 신 게시판에서. 저자 케빈 매디건(Kevin Madigan)은 베니스 상인의 제작 역사를 탐구하고 시간과 문화에 걸쳐 연극의 제작과 수용을 이해하기 위해 통찰력있는 역사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빠르고, 쉽고, 생각을 자극하는 읽기. 부유한 상인인 안토니오는 좋은 친구 인 바사니오가 포르티아와 어떻게 사랑에 빠졌는지 말하기 전까지 는 아무 이유 없이 우울해한다. 포르티아의 아버지는 죽고 매우 이상한 의지를 떠났다 : 세 (은, 금, 리드)에서 올바른 관을 선택하는 사람만이 그녀와 결혼 할 수 있습니다. 바사니오는 불행히도 구애를 갈 현금을 위해 묶여 있고, 안토니오는 돕고 싶어하기 때문에 안토니오는 돈을 빌려주는 실록에게서 돈을 빌린다. 하지만 실록은 안토니오의 모욕에 대해 원한을 품고 있었고, 대출에 특이한 조건을 내비치게 된다. 그리고 안토니오의 사업이 실패하면, 그 용어는 그의 목숨을 위협하고, 그를 구하기 위해 바사니오와 포르티아에 달려있다. 가레스 암스트롱의 2005 년 제작 실록의 뉴욕 타임즈 극장 검토. 그것은 특히 캐릭터의 다른 해석에 대한 참조와 함께, 연극의 깔끔한 분석을 가지고있다.

베니스의 상인의 준비에 관심이있는 사람을위한 흥미로운 관점. 특히 반유대주의와 관련하여 베니스의 상인을 해석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흥미롭고 통찰력있는 모습입니다. 당신은 목록에 작은 여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두 번 그들을 만든 너무 좋은 더 많은 영화와 TV 쇼를 살펴. 오픈 소스 셰익스피어에서 베니스의 상인의 전체 텍스트 버전. 액터별로 전체 또는 잘린 선, 큐 라인 및 라인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공연자에게 적합합니다. 부유한 상인인 안토니오는 좋은 친구 인 바사니오가 포르티아와 어떻게 사랑에 빠졌는지 말하기 전까지 는 아무 이유 없이 우울해한다. 포르티아의 아버지는 사망하고 매우 이상한 떠났다 … 전체 요약 보기 » PBS에서 베니스 상인의 배경에 액세스 하고 통찰력있는 모습.

셰익스피어 출신 배우 제이미 로저스(Jami Rogers)는 초기유태인과 엘리자베스 영국의 역사를 탐구하고 흥미로운 분석을 통해 맥락적 역사를 제시한다. 이 행사는 베니스의 상인, 몰타의 유대인, 올리버 트위스트의 유대인 캐릭터를 보는 작품입니다. 연극의 해설자들은 베니스의 상인을 반유대주의또는 동정심 많은 작품으로 해석하는 방법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또한 연극의 역사적 맥락과 제작 에 대한 연극에 대한 깔끔한 해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