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a Free Consultation:
(908) 823-4129 or Contact Us
새로운 낙원 다운로드

뉴 파라다이스 남성 스파는 남성들에게 편안한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바쁜 전문 남자는 콘크리트 정글에서 삶의 번잡함에서 휴식을 필요로하고, 이를 위해, 그는 바로 여기보다 더 볼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서비스; 마사지, 왁싱 / 설탕, 매니큐어 + 페디큐어, 얼굴 및 피부 트리트먼트를 포함하는 남성용. 다른 스파와 는 달리, 우리는 단지 남자가 필요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다른 것은 없습니다. 밴드캠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61개의 다목적 레코드 를 모두 출시하고 5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엘, 마랄, 아리엘 제티나 및 기타 현대 주택 선구자들이 참여한 이 편집본은 NY 자선 아동 마인드에 혜택을 제공합니다. Bandcamp 신규 및 주목할만한 10 월 8, 2019 우리의 매니큐어 + 페디큐어 서비스는 특별히 남성에 맞게 조정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전적인 매니큐어 및 페디큐어 서비스의 다른 변형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패키지는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손톱이 곧 회의 / 인터뷰에 대한 완벽한 보이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있어 경우에도 20 분. 또는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시간을 내어 손과 발을 아름답게 꾸미는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 메뉴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페이셜 및 스킨 트리트먼트는 도시 환경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여기 도시에서, 우리의 피부는 너무 많은 얼굴; 더러운 지하철과 터널, 오염, 건설 먼지와 파편, 그리고 물론 우리가 우리의 바쁜 삶을 살려고 노력으로 모든 스트레스. 저희의 트리트먼트는 이러한 불순물과 스트레스의 피부를 먼저 클렌징하고 이완시키고, 깊은 곳에서 부터 재구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트렌드를 믿지 않고, 오히려 가장 효과적인 비침습적 기술과 제품에 투자하고 활용합니다. 저희는 지난 60년 동안 우수한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한 G.M. Collin과 협력합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성분과 스킨케어 과학에 대한 방대한 이해는 남성 피부에 대한 우리의 경험에 대한 완벽한 칭찬입니다. 무료 밴드 캠프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무제한 스트리밍을 포함, 플러스 에티엔 자우메트의 높은 품질의 다운로드 – Dubs part.2 [ver127], 길브R – 기본의 제왕 [VER128], 비달 벤자민은 POP 동정을 선물 [VERLP39], 에티엔 자우메트 인 더빙 – [VER126], 앙투안 코구트 – 리믹스 [VER125], 누르딘 스타이피 – 아예 르리 르루 / 굴틸리 바이 바이 – [VER124], 에티엔 자우메트 – 8 안부 오블리케 [VERLP38], 앙투안 코구트 [ 구체] 및.

우리는 당신의 스파 선택이 될 겸손합니다. 편안하고 신선한 찾고 유지하는 것은 중심적인 마음, 몸, 정신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할 때, 여러분이 최선을 다해 보고 느끼도록 도움으로써,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곧 다시 당신을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90년대가 타임머신에 많은 돈이나 노력을 낭비하지 않고 얻을 수 있는 것처럼, 아트 오드는 다시 물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기 위해 일곱 트랙을 반올림했습니다. 전면에 대한, 로컬 그룹은 심지어 현대에 들어갈 수있는 무언가로, 고전적인 신디사이저, 소리와 샘플을 파열, 홈에 바로 가져옵니다. 뒤쪽의 경우, 고미놀라스와 크리스 모스 산은 그 개척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매우 프로토 전자, 칩튠 슬래시 뱅거로 나를 놀라게합니다. pC 우리의 안마사, 각각 자신의 기술을 유지, 모두 우리가 당신이 도시에서 경험하게 될 것이다 최고라고 생각 편안하고 젊어지는 마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훈련. 우리는 당신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시간과 마사지 스타일의 조합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