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a Free Consultation:
(908) 823-4129 or Contact Us
음향 효과 다운로드

58,018개의 개별 사운드를 사용할 수 있고 매일 성장하므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녕 여러분! 여름은 여기 그리고 여기에 우리는 최신 Freesound 개발에 대한 몇 가지 뉴스와 함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이트의 성능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Freesound의 변경 사항을 발표했으며 중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계속 읽기 → 전체 항목 전문 효과 특수 효과는 우리의 상상력에 존재하는 개체와 장소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리를 포함한다. 만화, 판타지, 공상 과학 소설 에서 특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주 수송기, 지니의 황동 램프의 마법, 또는 거대한 보라색 사람들이 만화 동물을 먹는 특별한 사운드를 만들어 생산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사운드스냅은 매주 추가된 선별된 사운드와 함께 전문적인 음향 효과에만 초점을 맞춥니다. [크레이그 스미스의 게스트 블로그 게시물] 2018년 8월에는 1930년대부터 1950년대까지 다양한 할리우드 작품에서 1,233개의 빈티지 광학 음향 효과를 업로드했습니다. 나는 때문에 이전의 색상의 컬렉션 “골드 라이브러리”라고 … 계속 읽기 → 전체 항목 읽기 Freesfx.co.uk 프로덕션, 게임, 라이브 공연 등에 사용하기 위해 당신에게 이러한 소리를 모두 제공합니다. 그냥 대가로 우리의 사이트를 신용. 이 웹 사이트는 상업적, 비상업적, 방송 멀티미디어/시청각 프로덕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향 효과를 제공합니다.

의 발췌의 반복 리믹스 … https://freesound.org/people/zagi2/sounds/504623/ 폴리 사운드 폴리 소리는 영화와 텔레비전 제작에 매우 중요합니다. 때때로 폴리 사운드의 사용은 오디오 사운드 교체라고합니다. 폴리의 마법은 영화 사운드 트랙에 발자국을 배치 – 테이블에 내려놓고되는 커피 컵의 딸랑이를 재현 – 의류의 현실적인 부스러기와 얼굴에 적 인기 펀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소리와 다른 많은 소리는 관객이 들을 수 있도록 영화의 사운드 트랙에 포스트 프로덕션 중에 더빙해야합니다. 그들은 잭 폴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 – 사운드 교체 분야의 선구자. 사운드의 테마 팩이 필요하십니까? 우리는 더 정기적으로 추가와 즉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사운드 팩의 성장 범위를 가지고있다. 280,000+ 사운드 효과 라이브러리. 매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무제한 다운로드.

당신은 어떤 추가 비용없이, 당신이 원하는만큼 여러 번 사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