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a Free Consultation:
(908) 823-4129 or Contact Us
카인과 아벨 툴 다운로드

Cain & Abel은 네트워크 관리자, 교사, 보안 컨설턴트 / 전문가, 법의학 직원,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전문 침투 테스터 및 윤리적 이유로 사용할 계획인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케인과 아벨은 컴퓨터의 다른 계정에 대한 암호를 찾습니다. Cain & Abel을 설치하려면 Windows에 액세스해야 하므로 단일 계정 Windows PC에 대한 암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상황에 있다면 Ophcrack 또는 오프라인 NT 암호 및 레지스트리 편집기 (모두 위에 링크)를 보십시오. 그거에요! 그냥 암호를 복구 케인과 아벨을 기다립니다! 케인과 아벨 암호 크래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인과 아벨 (종종 가인축)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의 암호 복구 도구입니다. 사전 공격, 무차별 암호 대입 및 암호 해독 공격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패킷 스니핑, 다양한 암호 해시 크래시 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많은 종류의 암호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암호 해독 공격은 가인과 아벨과 함께 제공되는 winrtgen.exe 프로그램으로 생성 할 수있는 무지개 테이블을 통해 수행됩니다. 가인과 아벨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사이트에 다운로드는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난 그냥 구글 “케인과 아벨 다운로드”와 softpedia 같은 사이트는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의 작업 .exe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먼저 우리는 카인과 아벨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그래서 www.oxid.it/cain.html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케인과 아벨은 암호 해독에 큰 일을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암호의 거의 모든 종류를 해독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것을 얻기 전에 시간의 문제입니다. 일부 바이러스 스캐너 (및 브라우저, 예를 들어 구글 크롬 20.0.1132.47) 악성 코드로 케인과 아벨을 감지. 중요 참고: 일부 바이러스 백신 및 안티스파이웨어 프로그램은 응용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안전하고 시스템에 위협이되지 않지만, 감염 / 악성 코드인 것으로 Cain & Abel플래그. 이를 `거짓 긍정`이라고 합니다. 거짓 긍정이라는 용어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무해한(불쾌한) 파일을 바이러스로 잘못 분류할 때 사용됩니다.

잘못된 검색은 추론또는 데이터베이스의 잘못된 바이러스 서명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안티 트로이 목마 또는 안티 스파이웨어 소프트웨어와 유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똑바로! “Win32:Cain-B [도구]”로 감지하고 “다른 잠재적으로 위험한 프로그램”[4]로 분류하고 Microsoft 보안 에센셜은 “Win32/Cain!4_9_14″로 감지하고 “도구: 이 프로그램은 잠재적으로 원치 않는 동작이 있습니다.” 케인의 설치 디렉토리와 “가인”이라는 단어가 Avast의 제외 목록에 추가되더라도 실시간 스캐너는 케인의 기능을 중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의 노 젓는 걸은 더 이상 케인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Cain & Abel v4.9.56은 다른 사람의 암호인 암호를 복구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Windows PC에 들어갈 방법이 없다면 Cain & Abel을 사용하여 암호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시력은 죽은 / 납치 “설문 조사”광고 피싱 지금 대상 링크: http://iyfsearch.com 페이지

  • Cain 아벨 소프트웨어
  • 당신은 케인과 아벨을 사용하기 전에, 당신은 무지개 테이블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