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a Free Consultation:
(908) 823-4129 or Contact Us
컴퓨터 바이러스 다운로드

“바이러스” 및 “맬웨어”라는 용어는 종종 서로 바꿔 사용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컴퓨터 바이러스는 맬웨어의 유형이지만 모든 맬웨어가 컴퓨터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컴퓨터 바이러스는 Microsoft Windows를 실행하는 시스템을 대상으로 합니다. 맥, 다른 한편으로는, 바이러스 방지 슈퍼 기계로 명성을 즐길 수. 실제로 Mac은 본질적으로 안전하지 않습니다. Mac 사용자와 사이버 범죄자보다 더 많은 Windows 사용자가 운영 체제 (OS)에 대한 바이러스를 작성하도록 선택하는 것보다 더 많은 Windows 사용자가 잠재적 인 피해자가 가장 많습니다. 어떤 OS를 선택, 윈도우 또는 맥, 너무 많이 걱정 하지 마십시오, 바이러스는 더 이상 일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사이버 보안 회사에서 오는 이상한 소리 수 있지만 우리를 듣고. 요약하자면, 나쁜 놈들은 새로운 바이러스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고 정말 나쁜 것들의 대부분은 실제로 악성 코드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심각하게 컴퓨터 바이러스를해야합니까? 물론이죠. 크립토 락커는 윈도우를 실행하는 컴퓨터를 대상으로 트로이 목마 랜섬웨어의 한 형태입니다. 이메일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컴퓨터가 감염되면 하드 드라이브의 특정 파일과 RSA 공개 키 암호화와 연결된 모든 마운트 된 저장소를 암호화합니다. 즉, 현미경의 밑에 컴퓨터 바이러스를 살펴 봅시다. 컴퓨터 웜은 기계에서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있는 산업용 프로그래밍 가능한 논리 컨트롤러 (PLC)를 공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949, 존 폰 노이만과 “자기 재생 기계”그것은 수학자, 엔지니어, 폴리 매스 존 폰 노이만이 처음 주장하는 복잡한 오토마타의 이론과 조직에 대한 강의를 전달 컴퓨팅의 그 샐러드 시대에 있었다 컴퓨터 프로그램은 “자체 복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집의 크기였고 프로그램이 1마일 길이의 펀치 테이프에 저장되었던 시대에 노이만의 아이디어는 공상 과학 소설에서 나온 것처럼 들렸을 것입니다. 1999년, “당신은 메일(그리고 바이러스)”을 1999년으로 거슬러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아는 사람이 당신에게 “여기 당신이 요청 한 문서입니다 … 다른 사람을 표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첨부 파일을 열었다.